사진/사람들2010.07.05 20:54
변혁의 눈으로 노동해방을 여는 노동자 교육기관의 부설인 비정규대안센터에서 반기마다 진행하는 비정규 노동교실..

총 4강의 강의중 한번의 나들이가 있다..

이번 나들이는 노동자 교육기관 회원이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남동구 구의원 출마 했다가 아쉽게 떨어진 신길웅 선배님의 형님이 민박집을 운영하고 있는 백리포 해수욕장..ㅎ

백리포가 어디냐면..지도를 꺼내고 태안반도에서 만리포 해수욕장을 찾고..

거기서 북쪽으로 쫌 올라가면 천리포 해수욕장...

거기서 또 북쪽으로 쫌 올라가면 백리포 해수욕장..

또 올라가면 십리포 해수욕장이있다..

만리포 만큼 넓지는 않지만 조용해서 놀기에 딱 좋은곳..

이번나들이 비때문에 걱정은 많이 했지만(사실 화성을 지날땐 비가 막 쏟아 졌었다..) 비는 피했는데 생각도 못한 안개에 급 좌절..

그래도 신나게 놀고 배불리 먹고 술도 적당히 먹고 즐거운 나들이였다..ㅎ

중간에 만리포에 볼일이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구경이라도..ㅎ


도착해서 바로 점심준비..이쪽 메뉴는 회덮밥!!


음..이쪽 메뉴는 살짝 무게감 떨어지는 김밥..ㅡㅡ


애들은 신났고..ㅋ


비정규대안센터 이옥희 소장님의 건배사..ㅎ


안개가 자욱한 백리포..ㅡㅡ


뒷풀이중 간단한 게임..스피드 퀴즈..ㅎ


애들은 그저 밖에 나오면 재밌나 보다..ㅎ


열심히 몸으로 설명을 하지만..ㅋ


신나게 놀고 배불리 먹고..잠깐 눈좀..ㅎ


안개가..ㅜ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 백리포해수욕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진/사람들2009.12.06 17:34
작년 교육기관 송년회때는 다른일이 있어서리 못갔었지만..
올해는 확실히 찍었슴다..
우리 모습을..

즐감 하3..^^


왕비호로 변신~


ㅎㅎㅎ


이분들은...달인들...


많이많이 찍어주3~~^^


와우~~
씩씩한 인생 멋져부러~~


벌써 팬클럽이..ㅎㅎ


오늘의 사회자..


대표님 아직 무릎이 다 낫지 않으셨지만..
언능 쾌차하시길...ㅎㅎ


투쟁상을 받은 예인선노조..
부상으로받은 한우 상품권은 잘먹겠다는..ㅎㅎ


신인상(?)...ㅎㅎ


(보험??)판매왕..ㅋㅋㅋ


약골상..
신종플루 바이러스가 미모를 보고 찾아왔다는..ㅎㄷㄷ


아까..그..달인..


아이들이 제일 좋아라하네요..ㅎㅎ


공로상..교육기관에 있는 책들..이분들이 기증..ㅎㅎ


형님밴드....반짝이가 잘 어울리는...ㅎㅎ


아이쿠..신나셨쎄요~


ㅎㅎ


통합공무원노조 인천지역본부 사무처장님과 본부장님..


사회자의 특별(?)공연..ㅎㅎ


봉숭아 학당 패러디..아..


ㅎㄷㄷ


나일출??


ㅎㅎㅎ


열창중인..


아..그냥 술드시고 계시면 어련히 찍어드릴텐데..
굳이..


난 이런사진을 원한다구요..ㅡㅡ


아..또..


이제 그만..


아이쿠..영숙이누나..ㅈㅅㅈㅅ


그러지 않아도 되는데..ㅎㅎ


ㅎㅎㅎ


..


지나다 들르신..

Posted by 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진/사람들2009.05.27 18:26

노동자 교육기관 부설 비정규 대안센터 주최로 1주일에 한번씩 5번의 강의로 진행된 비정규 노동교실 '돌위에 피는 꽃' 6기 졸업식이 노동자 교육기관 강당에서 있었다..

많은 분들이 또 이렇게 인연을 맺게 되는 군요..

앞풀이, 마지막 강의, 졸업식및 푸짐하게 진행된 뒷풀이까지..그 생생한(?) 모습을 담아 봤어요..
잘봐주3~^^


아이쿠..민망..눈이 마주쳤네..


병장님 포스..마지막 강의를 맡은 김영숙 선생님..


열기 가득한 강의실..


뒷풀이에서 발표할 장기자랑(?)을 급조 하고 있는 노랑반..


마찬가지로 급조하고 있는듯한 분홍반..


졸업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노동자 교육기관 원권식 대표님..


'빛나는 졸업장을 타신 언니'..축하해요..ㅎㅎ


개근상 시상에 앞서 축사를 하고 있는 비정규대안센터 이옥희 소장님..


비정규직이라 강의 시간 맞추기 힘들었을 텐데..ㅊㅋㅊㅋ
보강까지 챙겨듣고 졸업하신 분들도 ㅊㅋㅊㅋ


모범상이었지요..ㅎㅎ
ㅊㅋㅊㅋ


5기 졸업생들이 6기를 위해 준비한 축하무대..딱보면 뭔지 알겠죠??


이번엔 노라조의 '수퍼맨'


아까 급조한...ㅋㅋㅋ


본격적인 뒷풀이에 앞서 알콜을 채우는 중입니다..


주유중...


사이좋게 소면을 비비는..


5기가 준비한 졸업떡..


떡 커팅~^^


아까 급조중이던..분홍반은 8행시를 지었네요..


노랑반은 노가바..^^


건배사에 이어 '위하여!!'


뒷풀이 게임중 벌칙..


건배~


술상앞에 강의?? 아니죠~~ 6기 강의중에 수강생들이 만든 근기법 퀴즈~~
저대로만 되면 좋겠네요..ㅎㅎ


문제의 게임 인간 제로..눈치게임의 변형인듯..은근 중독성 있음..


이런..제로에 걸려 버렸네요..


술주고 안주주고..병주고 약주고..


두판 내리걸려 놓구 마지막판에 안걸렸다고 좋아라하는..ㅎㅎ


친절한 미경씨..안주들고 대기중..


강사들 인간제로를 위해 일단 벌주부터 만들어 놓고 보는...ㅋㅋ
Posted by 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진/현장2009.05.23 12:40

정부의 노동탄압을 규탄하는 첫집회..인천에서 있었다..
민주노총 인천본부 선거후 첫번째 집회였고..
주최는 민주노총인천본부와 제정당 시민ㆍ사회단체 공동명의로 하고 민주노총 인천본부가 주관하는것으로 했다..

근래 보기드물게 부평역광장이 꽉 메워지는 집회였다..
정파를 넘어 단결해야 된다는 생각이 맞닿아 있다고 생각하고 싶다..

평택 쌍용차에서 금속노조 결의대회를 마치고 와서 시간에 늦을까 싶었는데..다행스럽게 제시간에 맞출 수 있었다..

현장의 생생함이 얼마나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카메라에 담아 봤다..


인천지역 투쟁사업장의 발언을 듣는 시간..맨 왼쪽부터 인천일보, 인천성모병원, GM대우 비정규직, 콜트악기


곧 총파업에 돌입하는 건설노조


이어진 문화공연에서 평택에서 받아온 수건으로 호응하고 있는 금속노조 인천지부 조합원들..


특수고용노동자 생존권보장! 노조탄압저지! 노동자 교육기관 원권식대표님..


총고용보장!! 민중생존권 쟁취!!


어깨동무를 하고 문예공연을 보고 있다..


해고는 살인이다!!


아이들은 살기좋은 세상을 살게해야지..


민주노동당 인천시당 (얼짱)이용규 위원장님..


손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는 참가자들..


직접 피켓을 만들고 참가한 분들도 있네요..


민주노총 인천본부 전재환 본부장님..


조금 늦게 도착했는지 뒷편에 자리잡은 참가자들..


아이들과 함께한 참가자..


문예공연을 보며 환호하는 참가자들..


투쟁!!


나부끼는 깃발들..


선언문 낭독..

Posted by 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